김민재, 이혼 소식 전해져… 팬들 충격
김민재, 결혼 4년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 김민재는 성격 차이를 이유로 아내와의 결별을 선택했다.
김민재는 현재 독일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이 소식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김민재는 지난 2022년 여름 이적 시장에서 나폴리를 거쳐 뮌헨에 입단했으며, 현재 뮌헨의 핵심 수비수로 자리 잡았다. 이혼 소식은 그의 축구 커리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양현종,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삼성 라이온즈 상대 승리
KIA 타이거즈의 베테랑 좌완 투수 양현종이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빛나는 호투를 펼치며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양현종은 5.1이닝 동안 8피안타 2사사구 5탈삼진 2실점(1자책점)을 기록, KIA의 8-3 승리를 이끌었다.
양현종은 이번 승리로 한국시리즈에서 최고령 선발승을 기록하며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양현종의 활약 덕분에 KIA는 시리즈 2연승을 달리며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손흥민, 또다시 부상… 토트넘 비상
토트넘, 손흥민 부상 회복 여부에 촉각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훈련 도중 부상을 당해 출전이 불투명해졌다.
손흥민은 최근 경기에서 팀의 주축으로 활약했으나, 이번 부상으로 인해 경기 출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부상 회복 여부에 따라 향후 일정에 큰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국대패밀리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 시즌 2에서 핸드볼 국가대표 상비군인
박하얀이 영입됐다. 데뷔전은 오늘 밤 9시, FC 구척장신과의 챌린지리그 두 번째 경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강인, 나폴리 영입 노린다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이 이탈리아 세리에 A의 나폴리로 이적을 고민중이다.
나폴리는 내년 아시아 선수 영입을 노린다고 밝혔다. 김민재와 함께 33년만의 이탈리아 세리에 A 우승을 차지한 기억이 있다
수준 높은 아시아 선수를 또 영입하려는 목적이 있다.